9월 6일 온라인예배(인스타그램 라이브) 안내

주일 오전 10시 30분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에서 만나실수 있습니다. 

https://www.instagram.com/chdhigh/

기도로 예배를 준비해주세요.

 

1. 예배담당

 1) 경배와찬양 : 매일 매일(어노인팅), 내모습 이대로(마커스) (밤하늘찬양팀 : 임유정T 인도)

 2) 대표기도 : 김지민T

 3) 본문 : 이사야 30장 20-21절

 4) 설교 : 우리의 선택[기도](민석홍 목사)

 5) 폐회송 : 주가 일하시네(김브라이언) 

 

2. 광고   

 1) 고등부 예배는 당분간 비대면 온라인 예배로 드려집니다. 인스타그램 라이브를 통해서 접속해 주세요.

 2) 예배시 방역수칙(손소독, 체온측정, 방명록작성, 마스크착용)을 준수하되 온라인 예배를 위한 순서자만 입장가능합니다. 

 3) 인스타 라이브로 진행되어지는 "유 퀴즈 온더 복음" 시간이 광고시간에 진행됩니다.

    오늘도 두 문제가 출제되니 눈과 귀를 집중하여 주세요.(지난주 '유 퀴즈 온더 복음' 당첨자 : 조정인, 우다영)

 4) 오늘 예배시에는 9월 생일자들을 위한 온라인 축하의 시간이 있습니다.

 

3. 기도제목

1) 코로나19 바이러스가 속히 이 땅과 우리 속에서 떠나가게 하시고, 치료제가 개발되게 하시며 무엇보다도 기도와 말씀을 통해 펜더믹 현상이 우리에게 무엇을 말하는지

    분별하는 지혜가 있게 하여 주옵소서.

2) 오직 말씀과 기도로 거룩함을 이루어 갈수 있음을 믿습니다. 온라인 예배이지만 그안에서 집중하게 하시고 무엇보다 성령으로 충만하게 하여주시옵소서.

3) 진행되고 있는 일대일 제자양육(비대면으로 전환)과 골방의 기도의 훈련을 통해 예수의 제자들로 성장하게 하시고,

    하반기 비대면 사역들을 지혜로 잘 준비할수 있도록 은혜를 허락하여 주시옵소서.

4) 한 주의 중요한 일 3가지, 감사의 제목 3가지를 하나님 앞에 온전히 올려드립니다. 기도의 삼겹줄을 이루게 하시고, 끊어지지 않는 몸된 공동체 우리 교회 되게 하소서.

 

 

천호동교회 고등부 인스타그램 주소(실시간 예배에 참여 하실수 있습니다.) https://www.instagram.com/chdhigh/

he has not left me alone,
for I always do what pleases him